Санни

515sunnyday

Корейская певица, танцор, радио-DJ, МС, модель, актриса мюзиклов. Более известна под своим сценическим псевдонимом Санни. Участница южно-корейской группы Girls Generation.
  • Все 648
  • Фото 578
  • Видео 70

큰언니랑 지훈이랑 #국제캣산업박람회 가서 완전 이것 저것 지르고ㅠㅠㅠㅠㅠ 오는 길에 아~ 너무 질렀다.... 하다가 세라복 입은 소금이 보고 맘이 사르르르르~~~~~ 으앙 소금이는 쿨톤이 잘 어울리는구나ㅠㅠㅠㅠㅠㅠㅠ 넘나 이쁜 것ㅠㅠㅠㅠㅠㅠㅠ 누가 지었는지 정말 잘 지었다 #가슴으로낳아지갑으로모셨다

소금이랑 나랑 뭐했게 응응응?!?! #커밍쑨 #winteriscoming_아이게아니고 #sogeumiscoming #소금이어머님 #팔불출이시네요

사진의 대상에 따라 필터는 달라지고..... (점점 "셀카에 고장난 자" 줄여서 "셀고". 에서의 탈피 기미가 보이는듯?!) ... 하며 자랑스럽게 다시 보니 아..... 각도는 아직까지 제자리구나..... #내가그렇지뭐

진짜 대~~~~박 맛있었던 어제 #SMT #일식 쉐프님도 진짜 친절하시고 음식에 정성을 가득 넣어 맛있게 요리해주셔서 감동.... 직원분들도 무진장 친절!!!! 감사합니다ㅠㅠㅠㅠ #강추

아침 먹고 후식 먹으려다 급! 꽂혀서 찍은 사진ㅋㅋㅋ 구데타마 사랑해ㅠㅠㅠㅠㅠㅠ #ぐでたま #gudetama 넘나 귀여운 #구데타마

올ㅋ 규현오빠👍 아주 칭찬해!!!!👏 #순규현 (오랜만에 내 첫 뮤지컬 캐치미 이프 유캔을 했던 장소 블루스퀘어에서 프랭크 역으로 함께 했던 규현오빠의 솔로넘버 "굿바이"를 다시 들으니..... 느낌이 매우 아련했음ㅋㅋㅋㅋㅋ 발라드 가수인데 매우 재미진 무대들을 많이 보여준 규~ 대단해!!!!)

나 지금 어디가게?! #규현오빠 #막콘이래 #가서울리고와야겠다 #아차센스없게분홍입었네 #엘프여러분 #함께해요 #외쳐갓규현

와..... 분짜 맛있엉ㅋㅋㅋㅋ #foodstagram #vietnam #buncha #nomnom

으앙 공항에서 기다려주는 줄 모르고 호텔에 와버렸어ㅠㅠ 미안해 베트남 소원~ 대신 내일 많이많이 보자!!!!! I'm in hotel already😰 sorry😢..... thank you for waiting.... see you tomorrow!🤗 good night Vietnam Sone!!!!! Love you!!!!!😍 #Vietnam #sone

투니는 투니투니해 #2ny

에셈에 있는 에셈 냉장고 #슴장고 #sm #smeg #pink

실시간 #써니

깜빡 잠들었네 미안ㅋ (사과의 의미로 반응이 핫한 머리색의 사진을 들이민다) 잘자~~ #goodnightsone #loveyou #사랑해

소금이가 뭔가 할 말이 있을 때의 표정. This is the face of "I. Want. My. Treat. Now. Mommy. !! " .........scared.. but love this face😭

원래 내가 알아주는 똥손인데ㅋㅋ 이 날은 내가 좀 화장을 잘했어ㅋㅋㅋㅋㅋ #써니금손인증

아.. 오늘은 아니고ㅋ #그럼언젤까 #머리왜그래 #실험정신투철

B컷 모음ㅋㅋ #더스타매거진 #3월호 #써니 #theStar #sunny

어제얌. 나 지금 방청소 중이얌. 넘나 치울게 많은것.😫😫😫😫

Загрузить больше

Конец