Пак Га Хи

kahi_korea

Южнокорейская актриса.
  • Все 1410
  • Фото 1302
  • Видео 108

부족해도 둘이라면 부족할 것이 없는 부부가 되길❤️ . #lovemyfamily #thankful

여전히 널 사랑해 하트야 😍 #heart #cavi #하트 #카발리에킹찰스스파니엘

냠냠냠 잘도 먹는 우리 아기🤤 그동안 열심히 만들어 먹였죠. 하루 두시간동안 불 앞에서 이유식 만드느라 땀 한바가지 흘리고 예민해지니까 툴툴거리기도 하고.ㅠㅠ 그래서 이제 아기도 많이 크고 해서 배달 이유식을 선택 😭ㅋㅋ 여러가지 좋은재료로 다양한 이유식을 매일매일 다르게 신선하게 먹이니까 너무 좋네요😍 #베베쿡 은 사랑입니다 ㅋㅋㅋ 엄마들 힘내요!!!👊🏻👊🏻👊🏻👊🏻 #이유식 먹일때 빼놓을수 없는 #물티슈 어떤거 쓰세요?? 저는 물따로만 쓰다가 페넬로페,보동보동,베베숲도 써보고 요즘은 #띠땅 👍🏻 빨아서 쓰고 싶은정도네요 ㅋㅋㅋ 하지만 신생아때나 아기가 장염 걸려 똥꼬 약해져있을때는 좀 자극적인듯 하니 진짜 한번 물로 행궈서 쓰면 좋겠네요!!^^

사랑해 하트야 ❤️ #heart #cavi #하트 #카발리에킹찰스스파니엘

놀이방늦어서 집에서 기분내는중 ㅋ #smilemonday #noahyg #288daysold 😊 . 귀여운 아기 마린룩은 #케리마켓 #karymarket @baro_seo 돌잔치 선물 😍 이제야 입혀봅니다 너무 귀여워 오늘 안벗길테다 ㅋ

강릉 -> 서울 이렇게 아름다운 하늘이라니❤️

#꿀벅지만들기 . #가희 #가희인스타 #가희홈트 #가희엘르휘트니스

#직각어깨도전 . #가희 #가희인스타 #가희홈트 #가희엘르휘트니스

얼마만에 함께하는 생일이야? 감회가 새롭다!! 생일 축하해 내동생 사랑해❤️

쌩얼 마실에 적합한 모자군👍🏻 . . @lvsl_official

거참 휴지통 이뿌네 ㅎㅎ #이름이강남휴지통이래 #울집은용산구인데 #고급지다휴지통이그치노아야 😝

처음 신은 샌들. 만지작 만지작. 귀여운 발꼬락. 젤리같아. 사랑해❤️ #noahyg #280daysold

감사함이 넘치는 하루. 피곤하지만 많은 것을 느끼고 또 배우는 하루 였습니다. #판타스틱듀오2 #클론20주년 #감동의도가니 난 정말 행복한 사람🙏🏻 . #가희 #가희인스타 . 별귀걸이는 @yoong_inah

이 얼마만의 춤사위 더냐... 신난다. 땀난다 💦 💃🏻

파마. 빠마. 더 뽀글이 하고싶었는데. 일단은 구불렁 구불렁. 신기하게 파마했는데 머리가 보들보들 해졌다. 크하하. 😁

맷돌을 갈아라 갈아라 #noahyg #275daysold

Jeju-do

인스타에 이쁜것 올리고싶은데 요즘 내눈엔 아가랑 함께인 내가 젤 이쁜...... #지자랑 #아들바보 #죄송합니다 #가희 #가희인스타 #오겹살먹다야외수유

토끼야 좀 비켜쥴래 . #9monthsold #noahyg

갑자기 모든일이 사라진 하루. 오랜만에 빨래돌리며 여유롭게 점심❤️ . #가희 #가희인스타 #가희다이어트식단 #아보카도 #바로크사워브레드 🥑🍞

Загрузить больше

Конец